인천광역시 11월 둘째 주, 타임라인뉴스
‘2015 인천국제디자인페어’ 열려
지난 5일 ‘2015 인천국제디자인페어’가 중구 인천아트플랫폼에서 열렸습니다. 인천지역 내 중소기업 강화와 지역 디자인 붐 조성을 위해 열린 이번 행사는, 올해로 10회째를 맞고 있는데요. ‘공유하는, 참여하는, 나아가는, 융합하는 디자인’이라는 주제로 8일까지 아트플랫폼 일원에서 진행됐습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시회 사회공헌활동 전개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시회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6일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시회 지문철 회장과 회장단은 이재호 연수구청장에게 연탄 1만장에 대한 전달식을 가졌고 곧이어 연수구 옥련동 일대에서 40여 회원사들과 연탄배달 봉사를 진행했는데요. 이날 추운 날씨 속에서 진행된 연탄배달 봉사활동은 인천연탄은행의 추천을 받은 저소득층가정과 독거노인세대 등 50가구에 회원사들이 직접 방문해 가구당 연탄 200장씩을 배달했습니다.
인천을 위한 시민원탁토론 ‘애인토론회’
10일 인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인천만의 가치 재창조’를 주제로 한 ‘애인토론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토론회는 인천시 홈페이지와 전화·팩스 신청을 통해 접수한 직능·사회단체, 학생, 문화·관광관련 단체 등 각계각층 다양한 분야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는데요. 일방적인 발표와 청취가 아닌 모두가 직접 토론에 참여하고 대화하는 컨퍼런스 형으로 진행됐습니다.
등록일 : 2015-11-16조회 : 1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