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사랑 전자상품권, ‘INCHEONer Card’ 발행기념 행사
인천시는 31일 ‘INCHEONer Card-인천사랑 전자상품권’의 활성화를 위해 협업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어서 발행 기념행사를 통해 사업의 공식 출범을 공표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최저임금 인상과 골목상권 잠식 등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의 영업환경에 대한 문제점을 인식하고, 각자가 가지고 있는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사업이 조기 정착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기로 했는데요.
이어진 기념행사에서는 박남춘 인천시장과 협약을 체결한 협업기관장 등이 참석하여 ‘인처너카드’ 어플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시연, 카드 디자인 설문조사 당첨자에 대한 상품권 증정, 퀴즈 이벤트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시 관계자는 “인처너카드 플랫폼을 통해 지역자금이 서울 등 다른 지역으로 유출되는 것을 최소화시켜 지역 내에서 자금이 순환할 수 있도록 하는 선순환적 경제구조를 만들겠다”고 밝히고, “시범사업기간 동안 대시민 공모 이벤트 등을 통해 인천시민이 공감하고 사랑받는 ‘인천사랑 전자상품권’이 되도록 새로운 이름으로 선정하여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했는데요.
인처너카드를 사용하고 싶은 인천 시민들은 ‘인처너카드’ 어플에서 카드를 신청 후, 배송된 카드에 번호/유효 기간/CVC 등 정보를 입력하고 원하는 은행 계좌를 연결하면 언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통인천 뉴스 최보슬입니다.
#인천 # 인처너카드 # 전자상품권
등록일 : 2018-08-01조회 : 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