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뉴스]어린이날, 2016 송월동 동화마을 축제 열릴 예정
어린이날 계획 세우셨나요? 꽉 막힌 길을 생각하면 어디든 쉽게 나갈 엄두가 나지 않죠. 가까운 송월동 동화마을은 어떠신가요? 어린이날을 맞아 송월동 동화마을에서 축제가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94회 어린이날을 맞아 꿈과 희망의 송월동 동화마을에서 신나는 어린이 축제를 5월5일부터 5월8일까지 개최합니다.
어린이들에게 동화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꿈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즐거운 축제의 장으로 다양한 공연무대와 체험 행사 등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특히 5월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오후 2시부터 요들공연과 k-pop 키즈 커버댄스 등 신나는 공연과 즐거운 코믹 서커스 쇼, 동화마을 캐릭터밴드 쇼 등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연 외에도 시계토끼를 찾아라, 동화마을 스템프 찍기 등의 어린이 체험 행사를 5월 5일부터 6일까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5월5일부터 8일까지 인형 캐릭터들과 삐에로의 퍼레이드가 동화마을 곳곳에서 펼쳐지며 아이들과 사진도 찍고 함께 놀아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키니스 장난감 병원에서 나와 무상으로 장난감을 수리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라나는 아이들의 행복한 꿈을 송월동 동화마을에서 선물해 주시면 어떨까요? 2016 송월동 동화마을 축제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인천중구뉴스 민진아입니다.
등록일 : 2016-04-29조회 : 2163